본문 바로가기
영어과외

♥♥♥♥♥♥일산수학과외,일산과외,일산영어과외♥♥♥♥♥♥파주수학과외♥♥♥♥♥♥

by 프라임교육 2014. 12. 11.

♥♥♥♥♥♥일산수학과외♥♥♥♥♥♥일산과외♥♥♥♥♥♥일산영어과외 최고를 지향하는 과외.

수능시험 후 고3 학생들이 합격으로 배출되어 현재 중3에서 에비고3 학생들 몇명을 모집합니다.

영어,수학점수가 좋지는 않지만 새학년부터 열심히 공부할 각오가 되어있는학생

최상위권수학 수능성적 상위0.01%를 위한 점수를 위하여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 등

경이로운 영어, 수학점수의 변화를 보여드립니다.

 

 

학생의 시험점수 변화내용과 학교명 실명은 방문시 확인시켜드립니다.

다음은 근래 과외수업 후 성적 향상 사례 및 합격 사례 입니다~^^.

 

나는 세상을 강자와  약자 성공한 자와 실패한 자로 나누지 않는다. 나는 세상을 배우는 자와 배우지 않는 자로 나눈다.-벤자민 바버-

 

 

일산서구에서 2014년 10월 하순 수학 과외를 시작한 학생입니다. 중간고사 80점 기말고사 만점 1개월 20일만에 성적이 80점에서 100점으로 상승하였습니다.

 

 

 

다음은 2014년 수시모집에서 서울대학교에 합격한 학생의 이야기입니다.

 

일산동구 정* 고등학교 김00학생의 서울대학교 합격관련 내용입니다.

학생은 보통 수능시험 1개월~1주일 정도에 과외를 그만두기 떄문에 모든학생의 점수를 확인한 상태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의 학생들이 최종모의고사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습니다.

 

정00(현재 고양외고 3학년 이과)
과외전 모의고사 2등급 --> 과외 3개월후 1등급 (10월 모의고사에서 수학B형 만점 받음)

정00(현재 고양국제고등학교 2학년 문과)
과외전 모의고사 4등급 --> 과외 9개월후 1등급
과외전 내신 4등급 --> 과외 9개월후 내신 2등급

김00(현재 일산동고 1학년)
과외전 내신 3등급 --> 과외 6개월후 내신 1등급

강00(현재 대화고 2학년 문과)
과외전 내신 3등급 --> 과외 6개월후 내신 1등급
(1학기 기말고사 수학 100점.  2학기 중간고사 수학 98점)

김002014년 2월 고양국제고등학교 졸업 . 이과)
고1때부터 고3때까지 과외함.
과외전(고1 때) 모의고사 4등급 --> 과외후 고3때  수능 1등급 받음

 

학생진학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면 처벌 받는것 아시죠?

상담시 확실하게 학생 학교와 이름을 알려드리면서 과외지도 과정과 성적향상과정 등을 정확하게

설명하여 드립니다. 학생의 미래를 위한다면 꼭 전화주셔요.

영어과외는 이화여대졸업 여자강사님 외대영어과 졸업 여자 강사님과 함께 지도합니다.파주시에서 고양시까지 지도합니다.

 

 

 

[45점을 80점그리고 100점으로 만든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수업 방식입니다]
전문과외 강사로써

어설픈 문제풀이와 꼼수를 가르치기 보다는,
기초 다지기 유형의 수업방식으로 진도를 나가는 이론 교재와 문제풀이 교재, 두가지를 병행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구체적인 수업 방식의 예 :
진도 나가기전, 지난번 수업시간과 관련된 숙제중 질문을 받고 이를 해결한뒤 진도를 나갑니다.

진도를 나가는 동안에는 일정 분량의 설명이 끝난후에는 예제를 풀어주고 또 다른 예제를 학생이 풀도록 지도하며, 동시에 학생이 푸는과정을 옆에서 지켜보며 올바른 방법으로 풀고 있는지를 체크합니다.

 


 

 


학생이 똑같은 답을 도출하더라도
1.. 간결한 방법으로 푸는 학생이 있고,
2. 빙 돌아서 푸는 학생이 있는가 하면
3. 잘 알지 못하지만 운이 좋아서 답을 맞추는 경우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 옆에서 풀이과정을 지켜보는 이유는 이를 짚고 넘어가기 위함입니다.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따라서 학습진도의 양과 숙제의 분량을 결정지어 주며,

 

답안지를 베낄수 없도록 학부형께 맡기고 갑니다.

 

또한 멘토의 역할을 원하시는 학부형을 위하여 수업시간 외에는 학교에서 있는 고민들, 이성친구와의 고민들, 친구들간의 고민들도 들어주곤 합니다.만 이는 선택 사항입니다.

 



이렇게 수업진행과 더불어 학생과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는 것은 수학이라는 과목을 향상시키면서 학습동기부여의 효과까지 볼 수있는 저의 수업 방식입니다.

교육과정의 변화와 개편에  항상 예의주시하면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 개편과 관련하여 지난2014년 9월 교육부는 2015 문 이과 통합형 교육과정 총론의 주요사항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초등학교에 6학년이 고1이 되는 2018년 부터  융합과목인 고교 통합사회 과학을 도입해 공통 과목으로 가르치겠다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이에 따라 2021학년 수능에서는 통합 사회와 통합 과학을 공통 교과로 볼 전망입니다.

하지만 이번 개정안에서 구체적인 수능 개편방안은 내놓지 않아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학생과 학부형들은 당장 수능이 어떻게 바뀔지가 주요 관심사 입니다.

교육 과정은 대입제도와 떼어 놓고 볼 수 없습니다.교육과정의 원칙과  철학이 대입제도에  반영되 톱니바퀴 처럼 맞물려 돌아가야 합니다.지난시기 교육과정이 어떤방향으로 개편되었는지 대입제도는 그에 어떻게 상응했는지 늘 연구합니다. 지난시기의 교육과정 흐름을 살려보는것은

대입제도의 큰 흐름이 어떤방향으로 가게될지를 바로 보는 잣대가 될수 있습니다.

 

 

일산에서의 사교육(과외나 학원) 망설이지 마셔요.

겨울방학 성적을 1~2등급 올리는 기간으로 만들어 보셔요.

 

일산장항동수학과외,일산마두동영어과외,고양시일산서구과외,

 

문제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접근 방법부터 차근차근 정돈된 풀이 과정으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가르칩니다.

수학은 수능,내신 따로 공부하는게 아닙니다.
중학교수학부터 고등학교 수학까지 모든것이 유기적으로 연결이 되어있어야
내신뿐만아니라 수능에서도 고득점을 맞을수 있습니다.
또한 수능 평가원 스타일의 문제는 출제자의 기출 의도를 학생에게 정확하게 이해시켜 지도함으로써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학원 진도에 치이고

난이도에 죄절하고

방과후 많은 시간을 학원에서 보내지만 마침내 수학을 포기하게 되는 학생들

어느곳에서도 누구에게도 제대로 도움 받지 못한 채

수포자가 되어 가는 학생들에게

마지막  수학과외강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수학을 암기나 주입 그리고 강요하지 않고

수학을 즐기게 하는 동기부여식 강의진행

수학과 담지고 뒤돌아선 학생도 수학을 좋아하게 만드는 강의

수학을 포기하려한  학생에게 자신감을 일으키는 강의

 

잘가르치는 것은 상담을 통하여 확인하십시요. 잘 가르치고 관리하는것은

기본이고 어떤학생이든 수학을 좋아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 그것이 일산 수학과외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오답관리는 철저하고 세심하게 진행하며

완벽한 이해가 아닌 암기식 주입식 문제풀이가 아니며 어느 과정이든 완벽하게 지도합니다.

수능수학,유학생을 위한 알지브라,국제학교 7~9학년 알지브러1과 2 과정과 10~12학년때 트리거너머트리(삼각함수)와 프리캘큘러스 과정과 편입수학까지 인강과 비교할 수 없는 실시간 살아있는 강의를 진행합니다.

 

  

내신을 잘받는데 모의고사는 성적이 4~5등급에 머물며 안나온다. 
이런 학생들도 4점짜리 문제를 풀수있는 충분한 가능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왜 문제를 풀지 못하는걸까요? 그것은 평가원이 요구하는 수학적 사고방식을 토대로 공부해 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수학적 사고 방식으로 생각하고 문제해결에 한발더 앞서 나아가게끔 가르칩니다.
일산과외,일산수학과외,일산영어과외,파주수학과외,파주영어과외

한번 맡은 학생은 그냥 놔두지 않습니다. 철두 철미하게 관리하며 학생능력에 따라 적절한 분량의 문제를 반복하여 훈련 시켜 내신과 수능에 만전을 기합니다.

일산영어과외,일산수학과외 지금 바로 문의하셔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