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학교영어과외

강남영어과외,대치동영어과외,도곡동 영어과외

by 프라임교육 2013. 12. 13.

강남구 영어과외강사입니다.

 

중고교 시절 가장중요한 시기는 중3 겨울방학이라는 말이 잇습니다. 기말고사가 끝나고 방학기간동안 이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영어등급의 전환점이 될 수 잇기 때문입니다. 중3학생들에게 특히 중요한 겨울 방학 강남영어과외 강사와 함께 하셔요.

 

15년 이상의 수능위주의 강의 경험으로 강남지역 학생들의 영어교육을 책임지겠습니다.

전화주시면 출신학교, 성별,나이, 교육비등 자세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강남이곳에서의 교육 10년 노하우를 담아 실력과 성실함 초심을 잃지않는 정직하고 바른 과외교사로 지도하겠습니다.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 분석

 

2014년 수능의 특징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듣기영역은 22문항으로 처음 실시되엇으며 ebs교재 연계율이 91%에 이르렀습니다. 17문제였던 2012,2013년도 에도 100%연계된 점을 감안하면 앞으로도 계속 높은 비율로 연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년과 비교하여 차이점은 독해 영역 연계지문에서 문항 유형이 그대로 출제된 문제들이 적지않았고, 어법 문제의 난이도가 비교적 낮아졌으며 문항간 난이도의 격차가 매우 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결국 수능만점을 위해서라면 ebs교재만으로는 불충분하지만 1등급을 목표로 한다면 ebs교재 충실도 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2015년에는 올해와 달리 듣기 17문항 독해 28문제로 변경되므로 독해에 대한 ebs연계율이 올라갈 것이며 ebs교재의 실질적인 영향력은 더욱 커질 예정입니다. 2014년 수능영어에서 학생들이 가장 어렵게 느꼈을 빈칸넣기등의 비연계문항들은 기술적으로 능숙한 영어 능력을 바탕으로 고차원의 사고 및 추론 이 가능해야 풀 수 있는 문제이며 이런식의 문제가 꾸준히 출제될 에정이므로 이러한 ebs 교재 비연계 문제와 빈칸넣기 문제도 꾸준히 연습해 두어야 합니다.    

 

 수능영어 유형별 문제 풀이 뿐 아니라 기초부터 1등급 만점을 위한 강의도 진행 합니다.  

 

 

 

강남영어과외강사가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위한 서양 요일의 유래 설명 입니다. 

 

            서양에서 온 요일 이름의 유래.

            토요일 (Saturday) 은 토성을 가리키는 Saturn (토성)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런데 금요일은 금성을 뜻하는 Venus가 들어간 비너스의 날이 아닐까요?

일요일(Sunday)은 해(Sun)월요일(Monday)는 달(moon)이렇게 요일마다 별이나 행성의 이름을로마인들어였는데 로마제국인 멸망하면서 다음의 유럽의 주인이 된사람들은 게르만족이 였으며 이게르만족의 신화에는 프레이야(Freyia)라는 미의 여왕이 나오는데 게르만족이 비너스의 날을 프레이야로 바꾸면서

금요일이 Friday로 바뀌었습니다.

 

화요일,수요일,목요일도 게르만 신화에 나오는 신들로 바뀌었답니다.

로마신황에서 전쟁의 신이자 화성을 뜻하는 마르스의 날(화)은 티르의 날(Tuesday),지혜의 신이며 수성을 나타내는 머큐리의 날(수)는 오딘의 날(Wednesday)천둥의 신이자 목성을 가리키는 주피터의 날(목)은 토르의 날(Thursday)이 되었답니다.  

 

도곡동 개포우성 영어과외,도곡동 개포럭키 영어과외,도곡동 개포우성 영어과외,도곡동 극동 스타클래스영어과외,도곡동 대림영어과외,도곡동 대림아크로빌 영어과외,도곡동 렉슬영어과외,도곡동 삼성래미안 영어과외,도곡동 타워팰리스영어과외,도곡동 아이파크영어과외,대치동 개포우성 영어과외,대치동 노빌리티빌리지 영어과외,대치동 쌍용영어과외,대치동 아이파크영어과외,대치동 포스코 더샾 영어과외,역삼동 영어과외,개포동영어과외,삼성동영어과외,청담동영어과외,압구정동영어과외,논현동영어과외,신사동 영어과외,일원동영어과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