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학교영어과외

강남영어과외,송파영어과외

by 프라임교육 2013. 10. 21.

대한민국 최우수 학생들이 많이 거주하는 강남에서 최고의 영어강사와 함께 수능 영어과외를 받아보시겠어요?

00여대 영어영문학과 교수 출신 영어과외강사님 입니다.

 

 

수능시험이 많이 어려원졌다고 합니다. 2014년 6월과9월 몽의고사를 살펴보면 Ebs연계문제가 있더라도 학생들에게는 쉽지 않은 문제 인데 비연게 문항의 빈칸추론 3문제는 점수를 주지않으려고 낸 문제 같기도 하고 5년전만헤도 IBT 트플 100점이면 충분히 수능만점을 받았습니다. 수능영어가 예전에 비해 많이 어려원진것은 사실입니다. 

현재 수능영어문제중 가장 어렵다는것이 빈칸추론인데 총7문제 19점을 차지하며 수능1~3등급을 구분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영어지문이 아닌 한ㄱㄹ로 번역된 지문을 보고 문제를 풀더라도 답을 찾기가 쉽지 않은 것이 빈칸추론 문제입니다.수능영어시험이 영어해석은 물론이고 인문사회과학,자연과학,ㅁ문학,숲ㄹ 등 다양한 장르의 글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추론할수 잇는지를 묻는 문제로 발전하여 영어와 국어 모두 잘해야 해결할 수 잇습니다.

영어단어를 많이 외우고 적당히 의미만 파악하고 속독속해를 한다고 2빈칸추론문제를 해결할수 는없습니다. 난이도가 낮은 문제는 탄탄한 문법실력을 바탕으로 한문장 한문장 정확한 독해를 한다면 해결할 수있지만 난이도가 어려운 문제들은 독해가 쉽지 않은 어려운 문자이 나오기에 글의 일부에만 얽매이지 않고 전체 맥락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이러한 능력은 다양한 분야에 대한 폭넓은 독서를 통하여 이루어 지며 단기간에 형성하기 힘든부분이므로 항상 글을 읽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고1부터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탄탄한 문법을 바탕으로 독해력을 키우며 단어를 지문을 통하여 암기하는 훈련과 고3이되기전에 빈칸추론 문제를 마스터하는 연습니 필요합니다.

 

강남영어과외,도곡동 영어과외,대치동 영어과외,잠실동영어과외,삼성동영어과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