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어민영어과외

분당영어과외,판교영어과외,판교과외,삼평동영어과외

by 프라임교육 2015. 5. 3.

분당 영어과외 강사는 영어교육을 지도합니다.

그러나 교육을 넘어 교육 그 이상의 생각을 갖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분당 영어과외 강사의 넓고 깊게 생각하기 그리고  미래를 생각하기.

고 정주영 회장님의 일화를 소개합니다.

 

 

정부가 소양강 댐 건설 사업과 관련하여 정부 부처가 브리핑 하고 당시 건설 관련회사들이

모여 엄청남 자본이 쏟아질 댐 건설에 주목하고 입찰 계획을 하고 있을때 고 정주영 회장이

곧바로 착수한 것은 입찰 계획이 아니었다. 분당학생여러분 그럼 무엇이었을까요?

한번 생각해볼까요?

 

 

생각하는동안 영어공부 이갸기 잠깐 하고 갑시다.

요즘 아이들은 영어 유치원에 다니고 초등학교에서부터 심도 높은 영어 교육을 받습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어 중학교에 가면 갑자기 이제까지 배운 영어공부가 물거품 처럼 사라지는 것 같은 느낌을 느끼는 학생들을 분당영어과외강사는 많이 보았습니다.

여기에는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 영어는 표현과 활동위주의 학습을 하지만 중고등학교 수업은 쓰기,리딩과 문법수업 위주의 수업이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분당영어과외 강사는 이러한 점에 대한 대안으로 동기부여를 줍니다. 노늘의 공부로 내일을 살 수있도록 해주는 분당영어과외 강사의 학습방법. 

오늘내가 한 공부가 내일 바로 원하는 지식을 얻는 수업에 도움이 되는 강의, 공부한 내용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면서 지도하게 된다면 오늘 더 공부하고 알고 싶어 한답니다. 

배우는 이유를 알고 므목적을 조금씩 달성하면서 배우는 문법공부와 단어 리딩 공부는 조금씩 다른 시간으로 바라보면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분당 학생 학부형 여러분 정주영 회장님 이야기로 돌아가 볼까요? 

그는 브리핑을 받자마자 급히 회사로 돌아가 즉시 모든 현금을 끌어모아 압구정에 있는

땅을 사들일 것을 지시했다. 당시에는 그땅을 대량으로 사들일 사람이 아무도 없던 때였다.

대부분 쓸모없는 습지였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는 왜 이런 지시를 내린걸까? 

정주영 회장의 입장에서 소양강 댐 건설은 이미 맡아놓은 사업이자 확보된 수익이라고 할 수 있다.

건설 작업만 책임지고 잘해주면 되니 그일에 대해서는 더이상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다.

중요한것은 그는 단지 그것만 보지 않았다는 사실이다.

그는 댐을 다 짓고 난후 오떤 일이 벌어질 지에 주목했다.

즉 공사후에 드러나게 될 습지의 가치를 내다본 것이다.

댐이 생기면 한강의 침수지역이 줄어들고, 습지가 메마른다 그러면서 쓸모없던 땅이 전부 대지로 바뀐다, 그렇게 개발 여건이 개선되면 부동산 투자로 이어지는 건 사실 누구나 예측할 수 있는 일이다. 그럼에도 핵심을 놓쳐 미래를 보지 못한다.분당영어과외 강사는 영어를 지도 하면서 깊이 생각하고 

넓게생각할 수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판교영어과외,삼평동수학과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