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어민영어과외

분당 영어 과외, 분당 수학 과외

by 프라임교육 2015. 8. 3.

분당구 과외★수지구 과외-  분당 영어 과외 선생님입니다.

 

용인 영어 과외 선생님 분당 영어 과외 선생님입니다.

 

분당 에서 영어 과외를  지도하고있는


분당 영어 전문 과외 선생님

 

내신 관리에 문제가 있으신 분, 수능 시험을 앞두고 계신 분,

내신과 수능에 특화된 강사인 저를 만난다면 해법이 보이실 겁니다.

 

분당 수학 과외 선생님 입니다.  

 과외 경력 15년이며 학생, 학부모님과 상의하여 학생의 현재 진도에 맞추어
수업방식, 교재를 결정합니다.
소수 학생들과 오랫동안 수업해왔으며 성적향상도 많이 시켜왔습니다
고1 2학기 ~ 고3까지 2년동안 가르친 남학생 2명은 내신 평균 30점대에서 끌어올려
한양대와 외대에 진학 시켰습니다.
현재 가르치고 있는 학생도 78점에서 90점대 중반으로 성적이 오른 상태입니다.
시범수업 후에 결정하셔도 괜찮습니다.

            분당 과외는 전문강사들 입니다.

       문자주시면 잠시 후 전화 드립니다.

 

문법성 판단을 묻는 모의고사 실전 문제 영어 지문입니다.

분당 영어 과외 강사와 함께 영어 원문으로

직독 독해 방법을 배우면서 즐겁게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시로 이사를 한후 나는 회사 야구팀에 가입했다.

나이가 제일 많은 선수여서 나는 외야수로 뛰어야 했다.

한 경기중에서 나는 약간의 실수를 했다. 그 때 나는 누군가의

"힘내요 Mr. Green""할수 있어요 ,Mr. Green"

이라는 소리치는 것을 계속 들었다. 나는 낮선 도시에서

누군가가 내이름을 알고 있다는 것에 대해 놀랐다. 경기 후에

나는 아내와 아들을 만나서 관중석에서 응원을 외친 사람을 

아는지 물었다. 아들이 소리를 높여 "아버지 그건 저에요?

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왜 나를 Mr. Green 이라고 물었는지 물어

보았고 그는 "저는 다른 사람이 제가 아빠 아들이라는 것을 

알기를 원치 않앗어요" 라고 대답했다.   

분당 과외는  홈페이지가 있는 공식 신고업체 입니다.

www.tutoring.33.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좀 더 상세한 내용과

좋은 과외샘을 고르는 지혜를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에


프라임과외

 검색하시면 됩니다.

분당 과외


분당 수학 과외


분당 영어 과외   프라임과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