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학교과학과외

서초구국어과외,강남구국어과외

by 프라임교육 2017. 10. 4.

서초구 국어 과외 강사는 과외 교육봉사 교육실습

학원강사로 일하면서 국어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의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문식성의 부족입니다. 책을

읽더라도 이해한 내용이다르고 같은 분량의

지문이 나오더라도 학생들마다 읽는 속도가 다릅니다.



이는 국어의 문식성의 차이 부족의 차이입니다. 서초구국어과외

강사는 단순한 문제풀이식 과외를 진행하지않습니다.

이학생이 어떻게 좀더 높은 문식성 문자 글을 식별하는 능력을

기르고 높은 의사소통 능력을 가질수 있고 문제를

풀이하는 과정을 개선할 수있을까를 고려한 수업을 진행합니다.

 과외의 목적은 성적향상입니다. 서초구 국어 과외강사는 성적향상에

추가로 단순히 성적을 올리는것이 아닌 기본기 향상을 더합니다.

기본가가 부족하다면 성작향상을 가져왔던 과외를 그만두었을때

다시성적이 하향하는 그런 상황을 되풀이 하게되어 국어과외를 단순

성적향상의 과목으로 생각하지않도록 기본기+성적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수능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토대로한 학생이 제시문을

끝없이 분석하도록 이끌어냅니다. 단순히 문제풀이를 위해 제시문을

독해하는 것이 아닌 정말로 글을 읽고 정확히 파악하기위한

강의를 합니다. 최근들어 어려워진 문법문제에 대비한 별도의 교재를

마련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 위주로 특강을 하고 있습니다.



학부형중에서는 이런강의가 과연 수능과 내신공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의구심을 가지는 분들도 계십니다. 만약 그렇다면 학생이

문제를 다음과 같은 해결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임을 이해부탁드립니다. 

1. 시험지문 즉 제시문을 읽고 난후 기억이 나지 않아 제시문을 다시 읽어야한다.

-->시간 부족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강의

2.난이도가 높은 혹은 자신이 없는 영역의 제시문이 나온다면

첫 문단이후 제대로 읽지않기 시작한다. --> 난이도어려운 지문 쉽게이해하는방법강의

3. 제시문에 나타난 생소한 단어들이 많다.

4. 글의 내용은 잘 이해하겠지만, 막상 문제에서 물어보는게 무엇인지 이해불가

5.보기가 주어진 또 다른 글을 읽고 비교하는 문제가 특히 어렵다.

6. 정답지를 보고 해설지를 보아도 오답과 정답의 차이를 구별하기어렵다.

7.새로운 개념을 설명하는 제시문이 나오면 그개념의 정확한 차이를 이해하지못한다.

8.고전 작품이 너무 어렵다.

9.시 작품의 문제를 푼후 선택지에서 제시한 작품의 해석이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르다.

10.소설 작품에서 어떤 인물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구분할수 없다.

서초구 국어과외 강남구 국어과외강사가 해결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