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영문과 졸업 여자강사는 서초구와 강남 송파 광진 성동구에서 영어과외를
지도하는 강사입니다.
중간고사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학생부 전형과 수능 최저등급으로 진학할수 있는 학교장 추천 전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중간고사 공부를 열심히 하라는 서초구 영어과외강사의 응원 메세지 입니다.
학교장 추천전형으로 대학에 지원하려면 학교장 추천서는 필수 입니다.
학교장 추천을 받으려면 교과내신이 최상위권 인학생이 추천서를 받습니다.
한학교에서 학교장이 쓸수 있는 추천서는 대학마다 고교별 인원이 다르지만 고려대의 경우
인문 2 자연2 서울교육대학의 경우 3명입니다.
대다수생대학은 1단계에서 학생부를 100%반영하에 3배수의학생을 선발한후 2단계에서 성적70%면접30% 마지막 최종관문인 수능최저 학력 기준을 맞춰야 통과할수 있습니다.
이는 고교별 학력편차가 크기 때문에 최저학력 기준으로 학생의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판단하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2015년 작년의 경우 수시모집에서 11개대학이(서울대 고대 이대 카이스트 등) 학교장 추천으로 학생을 선발했었습니다.
고려대의 경우에는 특목고 자사고 출신 학생은 지원이 불가능하고 일반고학생만 가능합니다 .이전형은 교과 성적관리가 상대적으로 쉬운 일반고에 유리합니다.
자녀가 교육환경이 좋은 특목고나 자사고에 희망하기를 희망하지만 자기주도적 학습태도를 가지고 내신관리를 완벽하게 할 수 있는 학생 이라면 일반고 학생에게 이전형은 유리합니다.
수능최저학력기준은 학교별 상이하지만 고려대의 경우 2015년에는" 2개영역 평균 2등급"이었습니다.서초동 방배동 잠원도반포동등에서 오랜동안 일반고 학생들을 지도해온 서초구 과외강사가 학생에게 유리한전형찾기에서부터 학생의 교과성적관리 수능성적관리까지 지도해드립니다.
송파구 잠실지역과 강남구 학생들도 전화주세요
수학의 경우 연세대학교 수학과졸업 강사님이 지도합니다.세화고등학교 영어 과외
.수능수학 이제 만점이 아니면 1등급이 압니다. 쉬운 수능기조로 수능이 쉬울수록 철저하게 대비하지 않는 다면 의대를 비곳한 최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기 더욱 어려워 졌습니다. 특희 초등 중등 과정이 완벽해야 수능에서 만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초등 중등 과정ㅇ[서 심화학습 없이 90점대 이상의 내신을 받았던 학생들은 막상 수능에서는 2~3개 실수를 하는 경우가 많아 수능 만점을 받으려면 중학교 방학때라도 고등수학과정인 기하 파트등 중등심화과정을 완벽히 공부해 두어야 합니다. 학생에 따라 다르겠지만 중2 때 부터 가본 정석으로 선행을 하고 고등부는 실력정석 블랙라벨 자이스토리등의 심화개념서 및 수능 대비서로 지도합니다. 문자로 연락주시면 학생의 특성을 고려한 교육과정과 상담 그리고 시범수업을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강남구수학과외,송파구수학과외,방배동수학과외,양재동수학과외
.세화여고 수학과외 영어 과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