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과외

압구정동영어과외,압구정과외,압구정동수학과외,강남영어과외,강남수학과외,서초영어과외,서초수학과외

by 프라임교육 2014. 12. 6.

강남영어과외,강남과외

제 사촌동생이 내년이면 고등학생이 되요!ㅠㅠㅠ

힘든 고등학교 잘 버T겠지만! 뭔가 도움이 될 수 

없을까 하다가! 강남영어과외 , 압구정동영어과외 한번 시켜줘야겠다

싶어서 알아봤어요~



 

 

 




여러 ㅅr람들에게 물어물어! 알게된 강남 서초 영어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에 이르기 >>ㅏ지 맞춤
방법으로 아이들을 지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제 ㅅr촌동생은 좀 내성적이라ㅠㅠㅠ학원
같은 곳에 가면 잘 적응을 못했는데!
여ㄱl 보내고 난 다음 부터는 ! 공부도 열심히
하고 그러더라는~


 






ㅋㅋㅋ제가 이곳 영어 수학 선생님을 가장 신뢰하게 된 이유는
쌤께서 저희 동생을 진짜 신경써주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ㄱr끔 공부하다가 흥미를 잃고
힘들어 하고 있으면~ 출신학교인 연세대학교에 대한 이야기와

대학생활에 관한 이야기로 동기부여와  

흥미를 잃지않고 공부하게
하더라는~




 











그리고 우리동생 공부하는 거 보니까 선생님이
강남 서초구 과외 쪽에서 유명한 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하나하나 동생이 좀 부끄럽고 물어보기 힘든
왕기초 부분>>ㅏ지 잡아준다고 하더라구용







또한 평가서도 나오고 하는데 ~기분 나쁜 성적표가
아니라 어디가 좀 부족해서 공부하자 이런거라
동생도 즐겁게! 공부하고 부족ㅎr면 같이 보충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모의고사에서 무려 2등급이 오른.ㅠㅠㅠ
장하다 내새>>ㅣ





솔직히 우리 동생 좋은 대학가게 도와주는게
제가 할 일 이라고 생각해서 강남구와 서초구  영어과외 어디가
잘하나 이곳 저곳 찾아봤는데 여기 선택하길
정말 잘했더라구요ㅠㅠㅠ너무 감사해서~
쌤 수업! 좋다고 백번 말하는 중!ㅋㅋㅋㅋ
강남영어과외 , 서초영어과외 잘하는 곳 찾으신다면 꼭 이곳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