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천구영어과외,목동영어과외,신정동영어과외,신월동영어과외,양천영어과외,영등포구영어과외,구로구영어과외,금천구영어과외

by 프라임교육 2015. 4. 30.

이해적 요소보다 기능적 요소가 많은 영어,어떻게 잘 할 수 있을까요?

양천구 목동에서 연게대학교를 졸업후 과외강의를 하고 있는 강사에게 문의 해보실까요?

잘가르치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잘 체득하도록 코칭하고 디렉팅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스스로 튼츤한 뿌리를 내릴수 있도록 끊임없는 동기부여를 해주는 것입니다.

신정동과 목동에서 영어과외를 지도하는 과외샘에게 티칭광 코칭의 차이를 경험하여 보셔요.

 

수능과 내신 그리고 진학후 취업까지 고려하여 멀리보는 안목으로 지도하겠습니다.

학생부 종합전형과 기업의 채용변화

삼성그룹이 직무 적합성 평가를 도입하는 채용 제도 개선안을 작년말에 발표하였습니다.

ssat전 직무 적합성 평가가 추가되었고 이어 실무 면접과 창의성 면접 임원 면접 단계를 거쳐 최종 성발하는 방식입니다. 채용단계가 확대된 데는 직군별 직무 역량을 평가하기 위한 의도가 큽니다. 영업 경영지원직은 직무에세이를 평가하고 연구 개발 기술직과 소프트웨어 직군은 전공 능력 중심(이수과목 학점 난도)으로 평가합니다. 직무관력 준비를 얼마나 철저히 했는지 연구 개발직은 얼마나 전공 능력이 잇는지 보려는 것입니다. 통상적인 의미의 평균학점 자격증 어학연수 여부등을 보려는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삼성뿐 아니라 대다수기업에서 직무역량 중심의 채용제도를 시행중입니다. 실제업무에 필요한 인성과 직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스스로 대입 전형의 본질을 고민하고 준비하지 못한 학생,자기 주도적으로 진로를 탐색하고 역량을 개발할 기회를 경험하지 못한 학생이 부모나 교사 입시컨설턴트의 도움으로 대학 평가 기준에 맞출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입학후에는 예전처럼 도와줄 수 있는 살마이 없습니다. 1학년 때부터 희망하는 직업을 목표로 준비해야 합니다.  졸업할 때가 되어 부모나 커설터트의 도움을 받으려하지만 그리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대입전형을 학생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노력해 준비한다면 자생력을 키울 훌륭한 통과의레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렿게 길러진 자생력이 대학에 와서 더 성숙한다면 취업난을 뜷을수 있는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015년 대입제도는 정시와 수시전형으로 나위고 수시전형은 3년동안 학교생활을 스스로 얼마나 충실히 공부했는지를 지켜보는 학생부 종합전형과 학생부 교과전형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양천구 목동 신정도 과외 강사와 함께 대입과 미래를 준비해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