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과외

용인과외,수지구과외,상현동수학과외

by 프라임교육 2018. 1. 24.

용인과외교사의 영어 수학 기초유형에서 서술형까지

이어지는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학원에서 크게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스스로문제를 해결할수있는

 스킬이 부족하다면 학생의 능력을 고려해서 이끌어줄수있는

 선생님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용인과외수업에 있어서 학생들이 직접적인 효과를 볼 수 있었던

방법은 바로 함수  방정식 부등식과 도형영역에서의

유기적인 연계학습에 더해 오답에 대한 이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수학학원을 오랫동안 다닌 학생들의 패턴을 보면 이론을

공부할때 그 이론을 문제에 적용시키는 면에서 다소 수동적인 학습부면이

 나타날 때가 많습니다.



중학교때가지는 그런공부방법이 성적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어느정도의 성적을 거둘 수 있겠지만 중학교과정에서

도형과 함수부분을 함께공부하는 중3수학영역으로

 들어감에 있어서성적의 향상한계가 오는 경우가 꽤 많이있습니다.

                     학생마다 다른 실력,학생들이 가지고있는 수학적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고등과정 영역의

수학을 다룰수록 학생한명의 실력을 고려한 수업이 진행되어야만 합니다.

                          용인과외 용인과외선생님은 학생의 학교출제문제

유형,실력,영역별실력,등급을 고려하여 가장효과적인선생

님과 수업을 진행합니다.시험유형은 같은 유형의 반복이고

학교마다 정해진 유형과 난이도는 항상 동일합니다.

하지만 학생들이 같은 시간 같은 과목을

 공부하지만 결과가 다른것은 공부방법의 차이에

                            있습니다.학습의 성과는 공부하는 학생을 얼마나

잘이끌어 줄 수 있는지가 결정하기때문에 선생님의

 디테일한 수업으로 중고등학생 수학에 기초를 잡을수있습니다.

용인과외 중고등학교 가형 나형 수학단원별 고등수학 전략

계열별 학습과정 플랜수립 기초 서술형 완벽대비

용인지역 학교시험난이도 유형 단원별수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