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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프라임교육 2018. 7. 27.

안녕하세요~ 일산전지역에서 일대일 수업을 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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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적향상은 물론 주도적인 학습습관을 목표로
꼼꼼하게 지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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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어 논술 사탐 과탐 한국사 등
주요과목에 대한 일대일 수업을 진행합니다.


과목별 학습전략과 공부방법을 잡아나감으로써
궁극적으로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진평왕은 적장녀 천명공주의 남편이자 자신의 사촌 동생인 용수에게 왕위를 물려주려 했지만, 천명과 덕만의 생모인 마야부인이 죽고 차녀인 덕만이 장성하여 왕위를 이을 만하다는 생각이 들자 천명에게 남편 용수와 함께 출궁할 것을 권한다. 천명이 이를 받아들여 출궁하자 진평왕은 차녀인 덕만을 자신의 천호동과외 후계자로 삼는다. 그러나 진평왕이 뒤늦게 들인 후비 승만부인이 적통 왕자를 생산하자, 덕만의 지위는 흔들리게 된다. 졸지에 광해군 둔촌동과외 신세 허나 진평왕의 적장자이자 천명, 덕만 자매의 이복 남동생인 왕자는 이른 나이에 의문의 죽음을 맞게 된다. 이에 둔촌동수학과외 승만부인은 덕만의 최측근인 용춘을 의심하고, 이에 천호동수학과외 용춘은 변명 한 마디 하지 않고 스스로 지방으로 좌천된다. 왕자 일산영어과외 의문사 사건은 이 선에서 종결된다. 아버지 진평왕을 졸라 5촌 당숙인 천호동영어과외 용춘과 혼인한다. 당시 용춘은 덕만의 언니 천명과 사통관계였다. 영문도 모르고 덕만의 남편이 된 용춘은 후에 덕만과의 사이에 아이가 없음을 핑계로 물러나 천명과 재결합한다. 그리고 덕만은 용춘의 형 용수를 새 남편으로 들인다. 덕만에게는 자식이 없었기에 용춘과 용수 외에도 천호동국어과외 을제, 흠반 등 많은 남자들을 남편으로 들였지만 끝까지 자식은 없었다. 남자를 계속 갈아치웠음에도 불구하고 일산국어과외 소생이 없었던 것으로 보아 덕만의 문제였던 듯하다. 여담으로, 마야부인은 진골정통 천호동초등과외 지소태후의 외손녀이므로 덕만 또한 진골정통이다. 일산중학생과외 진골정통과 대원신통은 모계로 이어지므로 덕만에게 소생이 있었다면 일산초등과외 아버지가 누구든 간에 상관없이 진골정통이었겠지만, 앞에서 나왔다시피 소생은 없었다.여성이라는 이유로 고구려와 백제의 공세가 강해졌다는 부분도 역시 불명확하다. 이미 선대 일산고등과외 진평왕 시절부터 드러나는 전쟁 기사들이나, 당나라에도 고구려가 길을 막고서 일산중학생과외 조공을 못 하게 하며 또 자주 침입한다고 하소연하는 기록 등이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신라 조정 내부의 사정과는 별개로 고구려와 백제의 공세는 고덕동과외 선덕여왕의 성별이 여자라는 이유로 새롭게 나타난 것이 아니라 이미 일산고등과외 이전부터 이어지고 있던 것이었다고 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어느 쪽이든 간에 기록에 기초한 해석.난은 비록 진압되었다고 하지만, 난이 진압되었으니 문제가 없다는 평가는 상당히 결과론적인 평가다. 일산수학과외 사찰을 짓고 탑을 올려서 나라의 결속과 왕권을 공고히 한다는 당초의 취지는 결국 무색해진 것이다. 물론 그 난을 진압한 게 선덕여왕이 중용한 일산영어과외 김유신이기는 했으나 역시 선덕여왕의 인사에 대한 평가라면 모를까, 숭불정책이 만들어낸 결과라는 식의 변호가 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상술한 고덕동국어과외 선덕여왕 시대의 위기로 말미암아 현실 정치에서 정치, 군사적인 실패들이 연속적으로 이어짐으로써 여왕이 그와 같이 힘을 기울였던 숭불정책조차도 그 효험을 잃게 되었다는 지적이 있다. 일산초등과외 선덕여왕 시대에 그렇게 열심히 사찰을 지은 이유가 여왕의 정치적 허약성을 극복하고 부처의 힘으로 외침을 방어할 수 있다는 예언적 신념을 신민에게 심어주기 위한 행보였다면, 마냥 사찰만 올려서 끝날 일이 아니라 정말로 외침을 막아내는 실질적인 성과를 냄으로써 군주의 위엄을 드러내고 백성들과 지배층에게 그 소위 숭불정책이라는 것의 효험, 일산중학생과외 부처님이 이 나라를 지켜주고 있다는 예언적 신념에 대한 증명을 해냈어야 했다. 그런데 문제는 선덕여왕은 기록상으로 보이다시피 현실에서 연전연패를 면치 못하였던 탓에 그런 일산고등과외 위엄을 세울 수가 없었다는 것이다. 재위 3년(633)에 서곡성이 무너지고 나니 백제의 침략을 부처님의 힘으로 막아내겠다며 분황사를 세웠음에도(634) 백제는 다음에 기어이 가야 40여성과 대야성을 무너뜨렸고, 그리하여 "사직이 무너지겠다"는 비명이 터져 나오는 위기 상황 속에서 다시 그러한 외침을 불심으로 극복하겠다며 암사동과외 황룡사 9층 목탑을 올렸는데도(645) 고당전쟁이 나당연합의 패배로 막을 내리고 신라의 정세가 호전될 기미가 전혀 보이지가 않았다. 이러니 기존에 '불심으로 외침을 극복한다'는 슬로건이 사람들에게 더는 통하지가 않게 되었고, 이렇듯 실질적인 대책이 전혀 제시되지 못하면서 암사동수학과외 여왕 통치의 모순만을 드러내, 여왕의 즉위와 통치에 반대 입장을 견지해 왔던 귀족 세력에게 더욱 불만을 사는 한편 여왕 폐위의 명분만을 더욱 던져주는 꼴이 되었다는 것이다.게다가 학자에 따라서는 정말로 그 사업이 '왕권 강화, 민생 안정' 등의 목적으로 진행된 암사동고등학생과외 사업이냐는 의문을 제기하는 경우도 있다. 상술한 바와 같이 가령 주보돈 교수의 경우에는 그러한 목적이 있었음을 긍정은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선덕여왕이 본인의 불행한 인생으로부터의 현실 도피처로서 불교를 이용한 측면이 있으며 본인이 거기에 침잠했다는 평가를 한다. 이는 서영교 교수 역시 동의하는 부분이다. 심지어 개중에는 암사동영어과외 황룡사 9층탑의 실상이란 숭불정책이라는 명분에 앞서 선덕여왕이 자장의 허술(許術)에 속아 넘어간 결과로 만들어진 거대한 무언가라고 비판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자장이 자신이 가져온 암사동국어과외 불사리의 거국적인 봉안을 통해 자신과 불교계의 정치적 영향력 강화를 도모하려고 하였는데, 이를 위해 평소 여왕의 콤플렉스였던 여성이라는 성별을 이용하여 '여주에게 위엄이 없다'면서 암사동초등과외 여왕을 자극하였고 그렇게 선덕여왕을 허술로서 조종하는 데에 성공한 결과가 바로 황룡사 9층탑이라는 지적이다. 또한 자장의 권유를 받아들이려던 선덕여왕이 건탑 의지를 밝혔을 때의 기록도 주목할 만 하다. 해당 삼국유사 기록 속의 '신하'들은 적어도 이러한 사탑 조영 사업이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의식을 드러내고 있다는 해석이다.  암사동중학생과외 자장법사의 건의를 받아들이려는 강동과외 선덕여왕에게 이들은 "백제에게 장인들을 청한 이후에야 일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는데, 즉 "강동수학과외 우리나라의 힘만으로는 되지 않고 외국의 힘을 빌려야 할 정도로 어려운 일이다",라고 해석 될 수 있다. 이는 강동영어과외 선덕여왕의 건탑 의지에 우회적으로 우려 내지는 반대의 목소리를 낸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보물과 강동국어과외 비단을 가지고 백제에 가서 장인을 부탁하였다.', '소공의 숫자가 200명이었다'는 등의 기록은 강동초등과외 건탑에 기울인 경제적 부담을 비롯한 나라의 부담이 컸음을 재확인하는 부분이다. 강동중학생과외 서영교는 선덕여왕의 군사적 실정을 비판함과 동시에, 숭불정책으로 묘사되는 사찰 건립에 따른 국력의 탕진 등을 비판한다. 선덕여왕의 숭불정책이 단순히 정치적 목적 외에도 강동고등과외 여왕 개인의 현실 도피성 정책이었음은 후술할 주보돈 교수 등도 지적하고 있으며, 황룡사 목탑 사업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박승범(2014)조차도 대규모 토목공사에 대한 당대인들의 우려를 부정하지 않는다. 이 우려는 후술하는 삼국유사에서도 감지된다. 상술했다시피 주보돈, 서영교, 이도학 등 여러 학자들이 선덕여왕에게 비판적 평가를 남겼다. 단순히 '선덕여왕이 처한 시대적 배경을 무시했다'고 평가절하하기에는 해당 인사들의 숫자나 면면은 그렇게 양적, 질적으로 부족하지 않은 상황이다.일산원어민과외,국제학교입학과외, 이러한 부정적 평가들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고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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