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과외

일산수학과외,일산과외,과외

by 프라임교육 2013. 12. 17.

 

일산에서 과외는 일산에 직접하고 일산학생들을 수년간 지도해온 일산 수학 과외 강사에게 받아보셔요..

 

2014년 개정되는 교과과정은 중등과정 복습을 해오던 고등부1학년 과정이 고등부 고등부 교과과정에 필요한 단원들을 공부하면서 2학년 편중되어잇던 학습부담감이

비교적 적어졌습니다. 개정전의 고1과정이 중등과정의 단순한 심화복습니었다면 개정후 고1 교과과정은 다양한 사고를 훈련하는 고등과정의 시갖이라볼 수 있으므로 하나의 문제를 여러가지 관점에서 접근하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개정이전의 교과서에서 단점이었던 불균형한 교과 과정으로 인한 학습량 편중이 많이 해소되고 비중이 낮거나 연계성이 떨어지는 단원의 내용은 대폭 축소되어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수학과목을 부담없이 1,2학년 동안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년 대학입시에서 고득점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고3 이전에 진도를 마무리하는 계획을 세워 공부하기를 권합니다.

 

일산,수학,과외 강사는 수학과목이 입시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학생에게 대학 지원시 어떻게 작용하는지도 분석하면서 지도합니다.

최상위권학생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수학과목, 중위권 하위권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을 위한 내신수학과외 지도 등 대학진학을 위한

수학지도를 합니다. 일산 수학 과외 강사에게 전화주셔요. 

 

 

 

 

2014년 수능분석 및 지원 전략

 

인문계열

 

  최상위권 수학 점수 높으면 절대 유리 합니다. 최성위권 대학에 진학하려면 수학점수가 절대적으로 높아야 유리합니다,

2014년도 수능은 난이도별 선택형 으로 치루어져 최상위권 수험생의 표준점수(해당과목에서 수험생의 상대적인 위치나 성취수준을 나타내기 위해 산출하는 점수로 전체평균을 100으로 놓고 분포 시킨 상대점수)총합이 지난해와 크게달라져 서울대 , 고려대,연세대 등 최상위권 진학가능성이 지난해보다 표준점수기준으로 9점정도 하락했습니다.(국영수탐2과목을 표준점수로 환산해보았을 때의 기준입니다.)

올해 정시모집에서 서울대는 학생부 교과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있어 지난해까지 학생부 등급간 점수차이가 커 특복고나 재수생등에게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했섰으나 올해 수능 고득점자는 서울대 대학별 고사 준비에만 몰두 하면 되기 떄문에 소신지원할 가능성이 커졋습니다.

고려대는 학부제 선발모집 학과제로 변경하여 선발방식의 변화는 당락에 큰 변수로 작용할 수 있어 고려대에 소신지원하는 경우 기대 이상의 효과를 거둘수 있으리라 봅니다.

 

 중상위권 대학

(중)상위권 대학은 인문계열 기준 국어와 영어에 가중치를 두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다른 유형으로 가중치를 부여하기도 하므로 동일대학을 목표로 경쟁하는 수험생과 비교해 자신이 어느 영역에서 비교 위위를 갖는지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선택형 수능 수험

떄문에 가산점 부여 방식이 다양해져 이를 꼼꼼히 보아야합니다.

학생부성적이 좋지 않은 학생은 수능 100%전형이나 서강대 성균관대 등 내신등급간 점수 차이가 적은 대학 위주로 지원해야합니다. 대학별 산출 방법이 다양하고 다르므로 지망대학의 내신 산출을 통해 유,불리를 점검하는것이 필요합니다.

 

 중하위권 대학

수도권 중하위권 대학 진학 가능 기준 표준점수 평균은 450점대로 영어가 가장 높고 국어가 가장 낮아 어문계열 학과가 아니더라도 영어에 가중치를 두는 대학에 지원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세종대 405,성신여대40%,한성대40%,가천대35%)

 중위권 대학 인문게열은 대개 국어 영어, 탐구영역을 반영하므로 반영 영역이 적거나 자신에게 유리한 영역을 선택할수 있도록 하는대학,또는 탐구영역과목의 수를 적게 반영하는 은 경쟁이 치열하지만 교차지원등 적극적으로 지원전략을 세워보셔요.

 

 .

 

 수능수학과외,이과수학과외,재수생수학과,일산주엽동수학과외,일산대화동수학과외,일산덕이동수학과외,일산,식사동수학 ,과외,일산 위시티 수학과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