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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과외

일산 수학 과외,토당동수학과외,능곡동 수학 과외,원당동 수학 과외,삼송동수학과외,풍동수학과외

by 프라임교육 2015. 10. 29.

안녕하세요.^^일산 수학 과외 강사입니다.

일산 수학 과외 강사는 고3 이과전문 8년 경력
수학의 수학전공자 선생님입니다.


일산 수학 과외 강사는 학생의 수준을 파악하여 눈높이에 맞는

수업을 진행 쉽게 개념설명한 후 난이도별 문제풀이
수학은 필연적인 개념의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공부로서 개념의

 이해없이는 앞으로 나아갈수 없는 과목임. 시중 교재에 나와있는 개념설명이

어려워 학생들 입장에서는 수학을 어렵게 받아들일수 밖에 없음.

본 강사는 어렵게 설명되어있는 어려운 개념 중 학생들이 어떤 부분의 이해를

힘들어 하는지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설명만 최소한의

시간으로 깔끔하게 해결함. 이후에는 개념이 어떻게 문제에 적용되는지를 보여주면서

난이도별 문제를 해결해 나감으로써 자신감과 성취감을 심어주고

지속적인 학습의욕이 생기도록 합니다.

 

 

일산 수학 과외 강사는  특히, 3~5등급 학생을 - 1~2등급으로

성적을 향상 시킨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

<일산 수학 과외 강사의 기본사항>
고려 대학교 졸업.(수학 전공)
8년간 100여명(주로 고3 이과 위주)
1) 수능 이과 수리영역(B형) 1등급
2) 고등학교 재학당시 수학과목 전교1등(교내 수학경시대회 금상, 학력평가

 수리탐구Ⅰ영역 1위. 학교대표 서울시 주최 수학경시대회 응시) 


일산 수학 과외 강사는 역대 평가원, 수능기출문제 분석을 토대로 

<수능 출제 매뉴얼>을 토대로 분석 수업을 진행합니다.

일산 수학 과외 강사는 단순한 질문답변식의 문제 풀이 수업 지양합니다.

일산 수학 과외 강사는 통계에 의한 기출문항별 정답률 활용. 케이스별 전략 수립

매일 50~70문제 분량의 과제 할당 및 직접 고안한, 철저한 관리 System 적용. 

단원별 수능에 나오는 패턴 및 접근방식은 따로 있습니다.
ex. 공간도형 : 1. 공간상의 도형 -> 평면도형으로 단순화.

2. 정사영 - 정사영을 적용할 부분과 적용이 된 부분의 명확한 구분

및 수선의 발의 집합으로 정사영 표현.
벡터 : 1. 시점이 같은 벡터의 크기 -> 평행사변형법에 의한 실제 작도
2. 시점이 다른 벡터의 크기 -> 뺼셈 벡터이용 또는 평행이동을 이용하여 시점을 일치

※ 특히, 중학과정 및 고1 도형개념은 B형 수능 기하파트의 약 30%이상

반영이 되므로, 반드시 철저히 숙지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ex. 수Ⅰ - 지수, 로그함수의 그래프. 무한등비급수의 응용. 수Ⅱ - 삼각함수 및 극한
기하와 벡터 - 이차곡선, 공간도형 및 공간좌표, 벡터, 직선과 평면의 방정식

※ 수능에는 지식이 아닌, 분석력을 키워야 하는 유형이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따로 매일 조금씩 3~5 문제씩 할당을 하여 대비를 해야 합니다.
ex. 수열 및 극한의 일반항추론, 실생활유형, 증명문제, 무한등비급수도형

※ B형은 이계도함수를 활용한 그래프 그리는 과정 자체가 매우

복잡하게 출제 되므로, 평상시 복잡한 식의 미분 및 그래프를 그리는

훈련을 해 두어야 합니다.

※ 단기간 원하는 만큼의 진도 수업가능. ex. 한 달간 매일 수업을 하여,

<수학Ⅱ, 적분과 통계, 기하와 벡터> 3권의 진도.(문과출신으로서,

 전혀 이과수학을 한 적이 없었던 재수생)

※ 하루 30~40분씩 교과서 개념 숙지하는 시간을 확보하여,

개념정립에 소홀함이 없어야 합니다.

 

여우가 보기에 그 포도는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뛰어 올라 봤지만 높이 달려있는 포도송이에

발이 닿지 않았습니다. 몇 번 더 시도해 봤지만 여전히

닿지 않았고,그러자 여우는 생각합니다. 저포도는 분명 맛이

별로 없을 거야.헛수고 하지 말고 그냥 가야지. 여러분도

한번 쯤은 여우와 신 포도 라는 이솝 우화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이솝 우화는 왜 우리의 삶이 쉽게 변하지

않는지에 대한 지혜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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