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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어민영어과외

분당 영어 과외,분당 수학 과외,용인 영어 과외,용인 수학 과외

by 프라임교육 2015. 10. 24.

분당 수학 과외, 분당 영어 과외 - 외국어 대학교 졸업 영어샘

연세대학교 졸업 분당 과외 선생님과 함께 수학공부를

외대 영어과 졸업 강사님과 함께 영어 기초부터 확실하게 수업해요.

 

분당에서 책임감있게 수업하는 선생님 한분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학생의 학습 지도는 물론, 고민과 걱정까지 함께 나누는
분당 수학 과외, 분당 영어 과외 선생님이세요!

수학 선생님은 연세대학교 졸업한 선생님으로,
학생을 맡아서 가르칠 때 특히나 많은 애정을 쏟는 선생님이세요!
책임감을 갖고 성적 향상을 이끌어줄 분당 수학 과외,

외대 영어과 졸업 분당 영어 과외 선생님!
자세한 소개는 밑에 소개글에 주목해주세요.

 

분당 수학 과외 강사는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분당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수학과외를
지도하고 있는 분당 수학 과외 선생님입니다.

​분당 수학 과외 강사는 여러분들에게 과외를 진행하며, 전반적인 학습

지도 뿐만 아니라 멘토링도 함께 병행하여 여러분들의 입시 생활에 걸친

고민과 상담을 함께 나누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선생님이 되어드릴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의 학습 수준과 역량을 고려한

맞춤식 눈높이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수학, 공부는 저 분당 수학 과외, 선생님만
믿고 따라오신다면 금방 성적 향상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일단 분당 수학 과외는, 수학공부의 올바른 습관부터 세워드릴 것입니다.
철저한 예습과 복습, 반복학습이 몸에 베도록, 자발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외대를 졸업하고 영어를 전공한 분당영어과외 강사는 ​

​분당 영어 과외강의시  영어의 암기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수업할 예정입니다.
영어는 다른 과목과 달리 암기를 해야 하는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어휘도 그렇고 문법도 그렇고 외워야 할 것들이 많이 때문에,
저는 영어의 암기부터 확실하게 책임지고 수업하겠습니다.

저희 강사들은는 분당 수학 과외, 분당 영어 과외를 받으시려는 분들에게
제가 연세대학교/외국어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었던 공부방법과 노하우로 수업을 진행할 것입니다
분당 과외 강사들과 함께 해요! 원하시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이상 분당 수학 과외, 분당 영어 과외 선생님의 소개글이었는데요~
역시 연세대학교 선생님답게 수학, 영어 공부방법에 대해 선생님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계시네요!
게다가 선생님은 멘토링 역할까지 톡톡히 해주신다고 하니 여러분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분당 수학 과외, 분당 영어 과외 선생님과의 과외 연결을 원하시거나 다른 지역, 과목
선생님에 대해 문의하고 싶으신 점이 있다면 위에 번호로 연락주세요!
성심껏 상담도와드릴게요.

사회자(여1):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책
의 열풍 이후에 칭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뜨겁
습니다. 오늘은 칭찬의 방법에 대해 두 분 교수님
과 함께 말씀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분 교수
님 안녕하세요?
김(여2), 박(남): 네, 안녕하세요.
사회자(여1): 네, 두 분 교수님 반갑습니다. 그럼,
김 교수님께서 먼저 말씀해 주실까요? 김 교수님
께서 생각하시는 칭찬법은 무엇입니까?
김(여2): 네, 다 아시겠지만 칭찬이란 아이가 이루
어 낸 좋은 성과나 결과에 대해 높이 평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칭찬을 많이 받고 자란 아
이는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이 높아지고, 그 결과
칭찬을 받지 못한 아이들에 비해 높은 성취도를
보입니다. 그래서 칭찬은 일의 효율을 높이는 아
주 좋은 방법입니다.
사회자(여1): 네, 알겠습니다. 그렇다면, 박 교수님
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박(남): 네, 물론, 칭찬은 그 순간 일의 효율을 높
이는 데에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즉, 즉각적인
효과를 보는 데에 아주 좋은 방법이라는 거죠. 하
지만, 결과에 치중한 칭찬은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시험에서 100점을 받은 아이가 그 결과
에 대해 어머니께 칭찬을 받았다고 가정해 봅시
다. 그럼 이 아이는 다음에도 100점을 받아야 한

다는 부담감과 의무감이 생길 것입니다. 그래선
안 되겠지만 다음 시험에서 또 100점을 받기 위
해 무리한 방법도 마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시 말해, 과정을 무시하고 결과에 치중한 칭찬은
좋은 칭찬이 아니라는 겁니다.
사회자(여1): 김 교수님, 박 교수님의 의견에 대해
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김(여2): 글쎄요. (사이) 이렇게 한번 생각해볼까
요? 그 100점을 받은 아이가 결과에 대해 어머니
나 선생님으로부터 칭찬을 받게 된다면 학교 수
업과 공부에 더 집중하게 될 겁니다. 그래서 결국
은 더 능동적이고 자발적으로 노력하는 아이로
성장해 갈 수 있습니다. 결과를 칭찬하든 과정을
칭찬하든 별 차이가 없습니다.
박(남): 그렇지만 결과 중심으로 아이들을 칭찬하
는 것은 곧 아이들을 평가하는 것이 될 수도 있
습니다. 즉, 칭찬이 아이들을 통제하는 수단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죠. 아이들을 사랑하는 것과 아
이들을 평가하는 것은 다른 게 아닐까요?
사회자(여1): 네, 두 분은 칭찬의 방법에 대한 생
각이 많이 다르시네요. 그렇다면, 좀 더 우리 아
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구체적인 칭찬의 예에
는 뭐가 있을까요? 의견을 정리하시면서 말씀해
주시죠.
김(여2): 우리는 아이들을 사랑으로 키워야 하고,
또 사랑의 마음을 표현해야 합니다. 칭찬이야말로
가장 좋은 방법이죠. 특히 노력하여 얻은 결과에
대해 칭찬을 많이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드디어
해냈구나.”, “100점을 받다니 대단한 걸”과 같은
칭찬의 말을 많이 해 주세요.
박(남):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싶으시다
면 이렇게 칭찬해 주세요. 수학 점수가 향상된 아
이에게 “수학 과목의 성적이 많이 향상되었구나.
어떤 방법으로 공부했니?”와 같이 자신이 노력한
과정을 스스로 돌아보고 정리하여 표현할 수 있
게 해 주세요. 그럼 그 아이는 노력한 과정과 자
신의 태도에 대해 자긍심을 느끼게 되고, 그 결과
주도적으로 노력하는 아이로 성장할 겁니다.
사회자(여1): 두 분, 교수님 말씀 잘 들었습니다.
칭찬의 방법에 대한 두 분의 의견이 다소 달랐지
만, 칭찬을 통해 아이들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것
은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두
분과의 말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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