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류를 엄습한 대 전염병, AI(조류독감)/SARS/구제역/신종플루 철저한 사전소독이 정답이다! ( 영어,일본어기술,산업통역 번역,수출:010-2658-2607)

by 프라임교육 2014. 2. 5.

어제는 일산에 있는 최첨단 인체소독시스템 제조회사에 수출 상담을 다녀왔다.
지난 11월 코엑스에서 있었던 국제방역 전에 영어 일본어 혼합 기술통역을
맡았던 인연으로, 해외 수출 시장 개척을 위한 초도 미팅을 동사에서 갖게 된 것.


사람들을 공포에 휩싸이게 했던 영화 “ 감기” 그리고 연일 메스컴을 장식하고 있는 AI 조류독감( Aviation Influenza) 신종플루 구제역 SARS 등 우리 모두의 기억에 남아있는 수 많은 신종 전염병은 결국 사람이 매개체라고 한다.
과거 특정지역에서만 유행했던 전염병 바이러스가 그 곳을 지나 간 인간의 신체나 의복 등에 붙게 되고, 이 사람이 타국으로 여행하거나 타국의 여행객이 이 사람과 접촉해서 그 균을 다른 곳으로 옮긴다. 그 바이러스에 내성을 갖지 못한 제3의 지역에서는, 속수무책으로 가축 동물 사람이 바이러스의 희생양이 된다는 것. 더욱이 이러한 바이러스들은 수많은 방역 소독제의 살포에도 일부가 죽지않고 살아남아 내성을 갖추게 되고 더욱 강한 생존능력을 보유하게 되는 이른바 “신종 변종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생겨나게 된다고 한다.

일산의 이 업체에서는 원래 강점을 보유하고 있었던 무선통신기술 및 반도체 ,시스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에 손,발,옷,기타 신체부위 등을 각각 다른 장소와 설비로 예방 또는 방역 소독했던 불편함을 개선하여 한 개의 시스템을 몇분 간 통과하면 원스톱 소독이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 해외 수출을 겨냥한 CE인증 취득을 진행 중이다. 또 한가지 의미있는 가능성은 , 대형 병원의 원내 감염을 막기 위한 소독 방역 시스템으로서 이미 국내 대형병원에서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국내의 의료관광 산업에 커다란 기여를 할 뿐만 아니라,  해외의 수 많은 병원들도 좋은 고객이 될 수있으므로 수출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이 안고 있는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 기술 및 전문 마케팅 통번역 문제,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를 통한 해외시장 개척과 코레스 대행, 해외 거래선 연락대행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비용에 해외수출입 전문가를 활용하면 이 업체의 미래는 반드시 Bright할 것으로 확신한다.

 




댓글